내가 좋아지는 노래 Meghan Trainor의 Me Too 가사 한글 번역

2023. 8. 8. 21:20정보 공유/좋아하는 노래

728x90
반응형

오늘은 Meghan TrainorMe Too 노래를 가지고 왔습니다.

 

한 번씩 자신감이 사라지거나 우울함이 생길 때 기분이 좋아지라고 찾는 노래 중 하나인데요. 노래를 듣고 있으며 내가 좋아지고 자신감이 좀 생겨서 이 노래 가사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2017512일 발매된 노래로 POP장르입니다.

어떤 노래인지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Meghan Trainor의 Me Too 

 

Who's that sexy thang I see over there?

저기 저 보이는 섹시한 애는 누구지?

That's me. standin' in the mirror

거울 속에 서 있는 나야.

What's that icy thang hangin' 'round my neck?

내 목에 걸려있는 저 반짝거리는건 뭐지?

That's gold. show me some respect

그건 금이잖아. 나에게 존경심을 표현해봐

I thank God every day

나는 매일 하나님께 감사해

That I woke up feelin' this way

항상 이런 기분으로 나는 일어났어.

And I can't help lovin' myself

그리고 나는 나를 사랑할 수 밖에 없어.

And I don't need nobody else nuh

그리고 나는 아무도 필요하지 않아.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 walk in like a dime piece

난 여신처럼 걸어서

I go straight to VIP

VIP 룸으로 직행하지

I never pay for my drinks

나는 절대 술값을 내지 않아

My entourage behind me

날 따르는 애들이 있으니까

My life's a movie Tom Cruise

내 인생은 톰 크루즈가 나오는 영화야 

 

 

So bless me baby achoo

그러니 나를 찬양해 자기야 

And even if they tried to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 하려고 해도 

They can't do it like I do

그들은 나처럼 할 수 없어. 

I thank God every day

나는 매일 하나님께 감사해

That I woke up feelin' this way

항상 이런 기분으로 나는 일어났어.

And I can't help lovin' myself

그리고 나는 나를 사랑할 수 밖에 없어.

And I don't need nobody else nuh

그리고 나는 아무도 필요하지 않아.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Turn the bass up

Turn the bass up

Turn the bass up

Let's go

가자

반응형

I thank God every day

나는 매일 하나님께 감사해

That I woke up feelin' this way

항상 이런 기분으로 나는 일어났어.

And I can't help lovin' myself

그리고 나는 나를 사랑할 수 밖에 없어.

And I don't need nobody else nuh

그리고 나는 아무도 필요하지 않아.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출처 : Meghan Trainor의 Me Too 뮤직비디오 화면 캡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