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솔로 앨범 The Astronaut (디 애스트로넛) 가사

2022. 11. 2. 20:15정보 공유/좋은 글귀 모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달토끼입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 진 솔로 앨범 The Astronaut (디 애스트로넛) 가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028일 오후 1시에 드디어 방탄소년단 멤버인 진의 첫 솔로 앨범이 발표되었습니다. 진의 첫 솔러 싱글 ‘The Astronaut (디 애스트로넛)’은 콜드 플레이가 작곡과 작사를 하였으며, 진도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아미(ARMY)을 향한 애정을 첫 솔로곡인 ‘The Astronaut (디 애스트로넛)’에 담았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방탄소년단 진 솔로 앨범  The Astronaut ( 디 애스트로넛 )  뮤직비디오

 

‘The Astronaut (디 애스트로넛)’은 팝 록 장르로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서서히 고조되는 신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울려져 있는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The Astronaut (디 애스트로넛)’1028일에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리버르플라테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콜드플레이 월드 투어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MUSIC Of The SPHERES)' 공연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여 무대를 공개하였습니다.

 

사진출처 : 방탄소년단 진 솔로 앨범  The Astronaut ( 디 애스트로넛 )  뮤직비디오

 

진이 무대에 오르기전에 크리스 마틴이 6개월 전에 방탄소년단 멤버 중 하나가 저에게 전화를 했어요. ‘저는 12월에 군대를 가야 해서 2년간 그룹에서 떨어져서 있어야 해요. 왜냐하면 입대는 한국의 법이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잠시 동안의 헤어짐을 모든 이에게 알리고 그들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줄 노래가 필요해요.‘”라고 진이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크리스 마틴은 진을 위해 ‘The Astronaut (디 애스트로넛)’을 작곡과 작사 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방탄소년단 진 솔로 앨범  The Astronaut ( 디 애스트로넛 )  뮤직비디오

 

공연장은 방탄소년단의 상징인 보랏빛으로 물들였으며 수 많은 아미들이 아르진티나라는 깃발을 흔들었는데 아르진티나는 진의 이름을 넣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노래를 마친 진은 스페인어로 그라시아스(감사해요) 아르헨티나라고 인사를 했고 자신을 아르헨티나로 초대해준 콜드플레이에게도 감사하고 영어로 인사했어요. 그리고 한국어로 사랑합니다. 아미 여러분이라고 외치며 무대를 내려왔습니다.

 

다음은 ‘The Astronaut (디 애스트로넛)’ 가사를 알아보겠습니다.

 

 

‘The Astronaut (디 애스트로넛)’

 

BTS 진

 

You and me

(너와 나)

끝나지 않을 history

(끝나지 않을 역사)

Oh, 나의 우주가 돼 준

우리의 이야기

목적지 없이 흘러가는 저 소행성처럼

나도 그저 떠내려가고 있었어.

어둠 속에 찾은 나의 모든 dream

(어둠 속에 찾은 나의 모든 꿈)

새롭게 시작될 story

(새롭게 시작될 이야기)

 

When I'm with you

There is no one else

(너와 함께 있을 때 다른 사람은 없어)

I get heaven to myself

(나에게서 천국을 얻었어)

When I’m with you

There is no one else

(너와 함께 있을 때 다른 사람은 없어)

I feel this way I’ve never felt

(나는 이런 기분은 한 번도 느껴본 적 없어)

 

You and me

(너와 나)

깨지지 않는 별처럼

너의 꿈이 되어

우주를 여행하는

어두운 길을 비춰주는 저 은하수처럼

너는 나를 향해 빛나고 있었어.

어둠 속에 찾은 단 하나의 빛

너에게 향하는 나의 길

 

When I'm with you

There is no one else

(너와 함께 있을 때 다른 사람은 없어)

I get heaven to myself

(나에게서 천국을 얻었어)

When I’m with you

There is no one else

(너와 함께 있을 때 다른 사람은 없어)

I feel this way I never felt

(내가 한 번도 느끼지 못했던 이런 기분을 느꼈어)

 

I feel this way I never felt

(내가 한 번도 느끼지 못했던 이런 기분을 느꼈어)

Oh oh oh oh oh oh oh

When I'm with you

There is no one else

(너와 함께 있을 때 다른 사람은 없어)

I get heaven to myself

(나에게서 천국을 얻었어)

 

When I’m with you

There is no one else

(너와 함께 있을 때 다른 사람은 없어)

A life, a sparkle in your eyes

(인생, 네 눈동자 안의 반짝거림)

Heaven comin through

(천국이 다가오고 있어)

 

And I love you

(사랑해요)

And I love you

(사랑해요)

Oh oh oh oh oh oh oh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