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F&B 할인쿠폰 사용처와 사용방법

2023. 5. 2. 19:16정보 공유/정보 공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달토끼입니다.

오늘은 롯데백화점 F&B 할인쿠폰 사용처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백화점앱에서 F&B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롯데백화점에 회원가입은 되어 있지 않지만 그래도 L.POINT는 있기에 로그인하니 되네요. 역시 통합이 잘 되어 있군요.

암튼 F&B 할인쿠폰 선착순 이벤트는 몇주전에도 했었는데 이번에도 한다고 해서 들어가니 다행이 많이 남아있네요. “쿠폰받기를 선택해서 할인쿠폰을 받았습니다.

선착순이라지만 5만명이라서 그런지 품절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어떤 할인쿠폰인지 확인하니까 1만원 이상 사용하면 5천원 할인쿠폰이네요.

사용일은 428일부터 51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 사용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아있으니까 어서 사용해보세요.

 

 

백화점 전지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영플라자, 에비뉴엘 다이닝 베이커리&디저트 델리&스낵에서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적용 매장은 식품관 (슈퍼), 메인Floor외 층별 F&B/단기 행사/몰 입점 매장, 일부 브랜드라고 하네요.

 

<<제한조건 및 유의 사항>>

제외 브랜드라고 하네요. 어떤 곳들은 제외되는지 보겠습니다.

전점 공통

   고래사어묵, 구르메, 남파고택, 라비타, 롯데리아, 맘스터치, 삼진어묵, 쉐이크쉑, 스타벅스. 아웃백, 애슐리, 엔제리너스. 여섯시오븐, 칸타타, 크리스피크림도넛, KFC

서울점

  - 강남점 : 마스터키친, 유가의주방, 크라운힐

  - 건대스타시티점 : 일리카페

  - 관악점 : 마마쿡, 예전

  - 김포공항점 : 이성당

  - 미아점 : 젠버거

  - 본점 : 구테로이테, 마마쿡, 오설록, 크라운힐, 한입소반, 후즈팬카페

  - 영등포점 : 오니기리&면공방, 인생국수역전김밥, TGIF

  - 잠실점 : 꾸까, 더더치치즈앤모어, 도쿄등심, 마스터쿡, 마스터키친, 빛날찬, 셰프스그릴, 오설록, 이춘복참치, 크라운힐

  - 청량리점 : 로운

수도권점

  - 동탄점 : 풀바셋, 이성당, 디아쿠아카페, 세븐일레븐,

  - 분당점 : 북스리브로, 크라운힐

  - 수원점 : 릴리펏

  - 안산점 : 웁스어데이지

  - 인천점 : 이성당

  - 평촌점 : 미스터사라다, 라온, 팀후라이드

지방점

  - 광복점 : 위니비니, 풀바셋

  - 광주점 : 마스터쿡,

  - 대전점 : 오븐스토리, 시마스시

  - 마산점 : 시마스시, 포베이

  - 부산본점 : 갓덴스시, 다향연, 수수가든카페, 열도미행, 위니바니

 

등에서는 F&B 할인쿠폰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백화점마다 사용할 수 없는 곳들이 있어서 너무 헷갈리네요.

 

지금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 곳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하2 : 라화쿵부, 백미당, 비첸향, 송탄영빈루, 오규당, 올빚만두, 용호동할매빙수, 육첩반상, 이가네 떡볶이, 치면식당, 최대섭 대박 김밥, 카페아모제, 페이페이, 풀바셋, 프룻테리아, 홍대개미, 후지소바

□ 지하1 : 겐츠, 고디바, 그레이스쿠키, 기뜬정, 남포당, 도제, 두끼, 마듀, 몽슈슈, 베이크, 아이핫팟, 에머이, 온기정, 온정, 옴트, 옵스, 용호낙지 윤종희전통떡방, 이대명과, 전광수커피, 집밥이 좋다, 차이797, 카렌, 탄탄며농방, 토끼정, 파스퇴르밀크바, 화이트리에

□ 9층 : 강산면옥, 노아스로스팅, 메드포갈릭, 밀탑 바르미샤브샤브, 아비코, 양산도, 연남토마, 진가와, TGIF

 

등이 있다고 하는데 제일 정확한 것은 계산하기 전에 F&B 할인쿠폰이 사용가능한지 물어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는 사용하려고 하니까 이제 무슨 쿠폰이죠?? 라는 말을 들었어요.

그리고 가만히 생각하시더니 1만원 사용하면 5천원 할인되는 쿠폰 말하는거죠? 라고 하셔서 맞다고 했어요. 매장에 모르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아요.

그래서 처음에 먼저 물어보시고 계산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제일 처음에 지하1층으로 백화점에 들어가면 빵집이 보여서 빵냄새 너무 좋아요.

백화점 빵들은 모양 너무 예뻐서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최대한 얼굴은 안 찍으려고 노력했어요.

 

 

이쪽은 베이커리 “OPS"

 

 

이곳도 빵이 너무 맛있게 보이고 종류가 너무 다양해요.

그리고 케이크가 너무 예쁘고 맛있어요.

 

뭘 먹을까 둘러보다가 도제가 있네요.

유부초밥인데 모양이 예쁘고 마음에 들어요.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 하나씩 만들고 있는 중이네요. 사람들도 많이 구매하고 있어서 저도 한번 사먹어 보고 싶어졌어요.

종류가 다양합니다.

계란유부초밥, 체육김치 유부초밥, 떡갈비 유부초밥, 명란크랩유부초밥, 매콤우삼겹유부초밥, 더블치즈스테이크 유부초밥, 치즈닭갈비유부초밥, 우삼겹 유부초밥, 생연어 유부초밥, 타코와사비 유부초밥, 간장새우 유부초밥, 연어명란꽃유부초밥, 크랩명란꽃유부초밥, 참치마요 유부초밥, 유부롤 꼬치, 참치톡톡 유부롤, 와사비크랩 유부롤, 명란계란유부롤, 구운명란크랩유부롤 등이 있습니다.

 

 

8, 4개를 담는 용기가 따로 준비되어 있고 매장안에서 먹을 수 있는 그릇이 냉장고 안에 같이 들어 있습니다. 사용할 용기를 선택하는데 저는 8개 담는 용기를 선택하여 담았습니다.

유부롤꼬치, 크랩명란꽃 유부초밥, 우삼겹 유부초밥, 더블치즈스테이크 유부초밥, 떡갈비유부초밥을 담았습니다.

 

 

냉장고 하단에는 종류별로 작은 유부초밥이 8개 담겨서 1만원에 판매되는 세트 상품이 있는데 정말 작았어요. 크기가 큰 유부초밥을 먼저 봐서 그런가??? 사이즈가 많이 작아보였어요.

그리고 안 먹는 간장새우 유부초밥이 있길래 그냥 선택해서 담았어요.

 

가격은 2700원에서 3900원인데 가격대비 많이 비싸네요.

 

집에 와서 먹었는데 3개정도 먹으니까 배가 불러오기 시작했어요.

저는 더블치즈스테이크 유부초밥, 유삼겹 유부초밥, 크랩명란꽃 유부초밥을 먹었는데 이 중에서는 더블치즈스테이크 유부초밥이 가장 맛있었어요. 그리고 크랩명란꽃 유부초밥은 저의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그리고 신기해서 담은 유부롤꼬치는 그냥 위에 양념 조금 뿌려진 것이 다였어요. 유부롤보다는 그냥 유부초밥 종류를 사시는 것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삭토스트

집에 오기 전에 한군데 더 들렸어요. 바로 이삭토스트에 들렸어요.

진짜 오랜만에 가게 되네요.

5월에 T membership에서 이삭토스트 할인쿠폰이 있습니다.

5000원 이상을 매장에서 구매하면 2500원이 할인된다고 해서 쿠폰을 다운로드했습니다.

51일부터 55일까지 라고 되어 있네요. 페이코에서도 할인된다고 했는데 저는 몰라서 T membership에서만 할인을 받고 구매했네요.

 

 

이삭토스트 오랜만이라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했는데 저는 그냥 제일 무난한 햄스페셜을 2개 구매했어요. 한 개당 3500원으로 7000원이니까 2500원할인 받아 4500원에 구매했네요.

손님이 많아서 좀 기다리다가 받았어요.

 

유부초밥 먹고 배불러서 토스트는 좀 있다가 먹었는데 식어도 맛있었어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