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RM 지민 제이홉의 10주년 감사편지

2023. 6. 13. 13:51정보 공유/좋아하는 노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달토끼입니다.

오늘은 BTS 방탄소년단 10주년 멤버들 편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 : 방탄소년단 SNS 계정

 

<<남준의 10주년 편지>>

십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더니니, 정말입니다.

무수한 파고가 있었습니다.

기억나지 않는 새벽들이 참 많습니다.

스물과 서른의 전 꼭 딴 사람만 같습니다.

이젠 예전의 제가 더 낯설곤 합니다.

 

어떤 말에 마법이 걸린다는 건 참 특별한 일이죠.

한 명사가 대명사가 되기까지. 방탄이 방탄, 아미가 아미가 되기까지..

많은 비바람과, 사랑이 있었습니다.

어쩌면 누구도 이해시킬 수 없을, 우리만의 세계를 쌓았습니다.

 

아미 여러분과 저희를 도와주신 수많은 분들 덕에

다시는 겪지 못할 참 특별한 경험을 했습니다.

돌아보면, 잠시 회상에 젖다가도 쉴새없이 문을 박차고 나가는 게 익숙했습니다.

지금도 전 여전히 저희의 2막을 가늠해봅니다.

꼭 아무것도 될 수 있을 것을 것만 같은 기분이에요.

열일곱과 스물에 했던 고민들과 양면성들은 지금도 유효합니다.

 

조금씩 어른이 되어가며

세상엔 말고 글만으론 설명될 수 없는 것들이 참 많다는 거,

그리고 변하지 않을 것만 같던 것들도 언젠가 변한다는 걸 배웠습니다.

또한 이름하나의 탄생에는

너무나 많은 이들의 힘과 사랑이 필요하다는 것도요.

 

저는 아직도 너무나 미숙합니다.

아마 앞으로도 계속 낯설고, 불안해하고, 고통스러울 테죠.

그래도 나아가보겠습니다.

따로 또 같이, 멀지만 가까이, 제게는 당신들이,

당신들께는 제가 있길 바랍니다.

멤버들, 스텝들, 가족들과 친구들! 그리고 아미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 십년도 같이 잘 살아보아요.

이 놈의 세상 속에서!

사랑합니다.

 

-남준-

 

출처 : 방탄소년단 SNS 계정

 

<<지민의 10주년 편지>>

 

아미 여러분들 지민입니다 ㅎㅎ

10주년입니다.

 

시간이 언제 이렇게나 지났을까요.

19살에 여러분들 처음 만났던 제가 29이라니 가끔은 실감이 안나는 것 같아요.

 

저도 이제 어른이랍니다.

아직 마음은 19때랑 비슷한데 몸은 ㅎㅎㅎ...

이상하긴 하다이

 

아무튼 그냥 보고 싶네요.

 

예전엔 참 언젠가 우리도 10주년이 되고 20년이 될텐데 그때는 어떨까 궁금했었는데요.

별로 다른건 없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오히려 좋은 것 같아요.

뭐랄까 아까 진형 슈취타 보고 있어서 좀 감성올랐었는데 그냥 좋아요.

슬프고 뭐 이런 감정보다 여루분들과 차곡차곡 쌓여가는 무언가가 자꾸 생기는 것 같아서 온전히 기쁘달까?

 

이런말 하면 이상할 수 있겠지만

“1주년 됐다!!!!@!#@ 2주년 됐다!!@@ㅉㄴㅇㅎㄹㅁㄴㅇㅎㅁㅇㅎ

이런 느낌은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그냥 와

 

허허 우리가 이렇게 되었구먼

아니다 이건 아니고 음 역시나 표현이 말로 안 되네요.

사실 작년부터해서 처음에는 우리가 다같이 함께하는 시간이 멈춘 것 같아서 조금 우울했었는데 그런게 아니더라구요.

그냥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 생각하면서 지금 할 수 있는 게 뭘까 고민하고 계속해서 시도하고 이런 것들이 다 함께하고 있는 거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오전히 너무 좋습니다.

물론 더욱더 보고싶구요.

여러분들이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어떤 고민들 가지고 계시니도 너무 궁금한데 자주 못 찾아온건 죄송해요.

그래도 꾸준히 여러분 생각한답니다.

 

제가 그런 말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8년이라는 시간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고... 9년이라 는 시간은.. 등등

근데 10년이라는 기간은 다가오는 느낌이 다르네요.

누구도 무시하기 힘든, 그래서 더 이해하고 공유할 수 있는, 무언가 단단함 네 이러한 감정을 받았습니다.

행복하네요.

그래서 더 이 관계를 지키고 싶고 열심히 하고 싶네요.

 

우리 아미여러분들 몇 번 말씀드렸었지만, 아무 이유없이 응원해주고 사랑을 해주고 힘을 주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얼마나 저희가 행복한 사람들인지도 너무나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런 모든 것을 느끼게 해주시는 여러분들도 넘치는 행복을 느끼고 사랑받아야 합니다.

그러셔야합니다.

알겠죠?

 

언제나 감사하고 사랑하는 아미여러분들

앞으로 우리 더 오래오래 행복합시다. ㅎㅎ

 

출처 : 방탄소년단 SNS 계정

<<제이홉의 10주년 편지>>

 

아미 여러분 잘 지내고 있으시죠??

저는 아마 지금쯤이면 군기 바짝!!

초긴장 상태가 아닐까 싶습니다!!

약감 예약문자 느낌으로...

 

호비 없는 여러분들의 마음을 달래드리기 위해

좀 특별한 엔에 이렇게 짧게라도 편지를 써 인사드리려고 합니다.!!

 

236.13.... 여러분들은 어떤 감정 이실지 궁금해요.!!!

저는 늘 함께하다가 옆 몇 명이 빠진 613을 보내려고 하니

내심 걱정과 쓸쓸함도 조금 있는거 같은데..

늘 그래왔듯 이 순간만큼은 우리만을 기억하자

그동안의 추억들을 상기도 시켜보며 또 행복하게 보내봐요.

그게 우리 다운 613 알차게 보내는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무한긍정

솔로 활동이 한창인 멤버들도 있을 거 같은데 큰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고,

어떤 날 이건 어김없이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합니다.

 

출처 : 방탄소년단 SNS 계정

 

<<뷔의 트위터 계정 10주년 감사 영상>>

 

 

https://twitter.com/i/status/1668379471588769792

 

 

2013613일에 데뷔한 방탄소년단이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너무 행복하네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방탄소년단이 아미에게 역조공을 했습니다.

‘BTS 페스타의 일환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정말 즐겁고 좋습니다. 진짜 방탄소년단은 저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