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에서 노브랜드 버거 NBB 스그니처 버거 먹어본 이야기

2024. 1. 5. 17:18정보 공유/음식 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달토끼입니다.

Tday를 아시나요? S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받을 수 있는 Tday 할인쿠폰 이벤트입니다.

저는 Tday 할인쿠폰 사용하는 것이 처음입니다.

Tday마다 할인쿠폰이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쿠폰이 있다면 다운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해보세요.

이번에 저는 노브랜드 버거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노브랜드 버거가 가성비있다고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한번도 먹은 적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노브랜드 지점을 찾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노브랜드 서면점입니다.

노브랜드 버거 서면점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83 1~3

             위치가 태화백화점 거리에 있는 쉑쉑버거 맞은편에 있었어요.

 

728x90

 

저도 노브랜드 버거는 처음 방문해보네요.

솔직히 처음에는 노브랜드가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지도 찾기로 찾았어요.

그러다가 태화백점 근처라고 해서 그곳에서 두리번 거렸더니 노란색색의 건물이 눈에 확 띄었어요. 

근데 인테리어가 완전 신기했어요. 젊은 세대를 공략하는 인테리어라서 그런지 벽면에 그레피티가 되어 있고 진짜 눈에 확 틔어서 개성 있었어요.  3층까지 다 노란색이라서 눈에 잘 보여요.

모닝글로리랑 같은 길 옆에 있어요. 

 

 

소파도 노랑색에 그래피티를 해놓았고

 

 

신호등 조형물도 있고 1층은 주문하는 곳이라서 넓게 비워두어서 주문하고

다 서서 기다리거나 매장에서 먹을 분들은 2, 3층으로 올라가셨어요.

고객이 많아서 사진은 많이 못 찍었네요. 사람들 안 걸리게 하기 위해서 조금씩 찍었어요.

 

그리고 주문은 신용카드로 계산하면 키오스에서 주문을 했고 현금은 앞 데스크에서 할 수 있어요.

 

 

 

저는 Tday 할인 쿠폰을 사용하고 싶어서 앞 데스크로 갔어요. 배달 주문이 좀 빠지고 할인쿠폰 이야기를 하니까 바로 바코드를 찍고 6300원 계산했어요.

(NBB 시그니처 세트 메뉴를 구입하면 NBB시그니처 버거 + 캔 콜라 증정 할인쿠폰)

 

6300원에 NBB 시그니처 버거 2+ 콜라2+ 감자튀김 1개를 받을 수 있어요.

음료는 콜라가 우선 선택되는데 사이다로도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 음료와 교환은 차익금을 지불하면 변경이 가능하다고 해요.

 

햄버거 메뉴는

 

 

사이드 메뉴는

 

 

그리고 알고 봤더니 모바일 할인쿠폰도 키오스에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저는 몰랐는데 이런 다음에 또 Tday 할인쿠폰이 생기면 키오스에서 주문을 해봐야겠어요.

키오스 하단에 있는 모바일 쿠폰을 누르고 티멤버십에서 받은 쿠폰 바코드를 대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산을 하고 나면 번호가 불릴 때까지 기다리는데

매장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그리고 노브랜드 메뉴들도 신기하네요.

짜장버거도 있고 페퍼로니피자 치킨버거, 크리스피 상하이 포크 이색 메뉴가 눈에 띄었어요.

다음번에는 이색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매장에서 먹으신다면 음료는 셀프로 고를 수 있어요.

 

반응형

 

콜라 사이다 환타 펩시 등이 있었어요.

다음번에는 2층 매장이랑 3층 매장도 구경하러 올라가보고 싶어요. 

진짜 인테리어가 색달라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의자 없이 다 서서 기다리니까 더 넓은 느낌도 나고 차라리 의자가 없는게 더 좋았어요. 

그리고 노란 소파에 앉아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근데 2명 이상은 못 앉는 다는게 단점이죠. ㅎㅎ

 

 

햄버거 받고 사진도 한번찍어주고 집으로 갑니다.

 

 

집에 오는 길에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인 소보로 고구마 크림 치즈 스틱도 하나 샀어요.

5200원인데 6개 들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인데 겉에 뿌려진 소보로 가루가 바싹 하면 맛나고 프레즐 안에 있는 고구마 크림 치즈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근데 양이 너무 아쉬워요. 그리고 고구마 맛이 강해서 그런지 크림 치즈 맛이 좀 덜 느껴졌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 겠어요.

 

 

NBB시그니처버거 2개랑 + 브랜드콜라 2+ 감자튀김 1

집에 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감자튀김은 눅눅해졌는데 맛있었어요.

감자튀김이 적당히 짭쪼름하고 크기도 커서 저는 좋았어요.

 

 

 

NBB시그니처 버거는 고기패티, 치즈, 양상추, 양파, 토마토, 소스가 들어갔어요.

고기패티도 다른 햄버거 집들보다 도톰하니 컸고, 양상추랑 양파도 다른 매장 햄버거보다 많이 들어갔어요. 그리고 양상추에 냄새가 안 나고 신선했어요. 양파도 아삭거리고 신선하고 맵지 않고 양파느낌이 살짝나고 맛있어요.

 

 

브랜드 콜라는 노브랜드 자체 제작 콜라 같은데 코카콜라나 펩시보다는 맛은 없었어요.

먼저 조금 빠진 느낌이 든 달까요? 그래도 햄버거랑 같이 먹지 나쁘지 않았어요.

캔 콜라라서 그런지 포장해올 때 흘리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도 없어서 더 좋았어요.

 

 

다음번에도 사먹고 싶은 햄버거였어요. 진짜 생각이상으로 가성비 있고 맛있었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 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