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바이트 세트 콤보 티데이 할인 메뉴 후기 노브랜드 버거

2024. 2. 8. 20:18정보 공유/음식 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달토끼입니다.

오늘은 T day 할인 이벤트인 노브랜드 버거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Tday를 맞아서 어떤 할인 이벤트가 있는지 보다가 노브랜드 버거랑 에그드랍 할인 정보가 눈에 띄었습니다.

 

우선 노브랜드 버거는 2월 5일(월) ~ 2월 9일(금)까지 노브랜드 버거 메가바이트 세트 구매시 메가바이트 콤보 증정 이벤트 였습니다.

메가바이트 세트는 메가바이트 버거 1 + 음료1 + 감자튀김이고,

메가바이트 콤보는 메가바이트 버거 1 + 음료1를 뜻합니다.

 

우선 노브랜드 버거 매장을 검색해서 한곳을 정했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부산 서면점을 선택했습니다.
매장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83 1~3층
영업 시간 : 10:00 ~ 22:00

 

 

매장 방문해서 T멤버십에 있는 T쿠폰의 바코드를 직원에게 보여주거나 키오스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키오스크에서의 사용방법은

키오스크 화면 모바일 쿠폰 선택 쿠폰 바코드 스캔 버거 토핑 선택 사이드 선택 음료 선택 결제하기 선택 결제수단 선택 및 결제를 하면 끝이 납니다.

 

 

키오스크 화면에서 모바일 쿠폰은 화면 하단에 있으며,

쿠폰 바코드 스캔은 T멤버쉽에서 쿠폰 바코드를 열어서 키오스크 아래에 있는 카카오페이 글씨 아래에 화면을 가져다 되면 바로 바코드가 인식됩니다.

 

그럼 버거 토핑 추가할 것을 선택하는 데 없으면 선택 없음 누르고 사이드 선택은 감자튀김 하나가 있는데 저는 감자튀김 보다 샐러드를 먹고 싶어서 그린 샐러드를 추가요금 1600원 더 내고 선택했습니다. 음료는 탄산음료는 추가금 없이 콜로

 

반응형

 

사이다 제로종류 등 선택이 가능하고 캔 콜라 캔 사이다도 있어요. 다른 음료는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그리고 결제를 했습니다.

메가바이트 세트는 6900원이고 샐러드 추가요금 1600과 함께 결제했습니다.

 

매장에서 드실 분은 음료를 받아가시면 되고 리필 1번 더 할 수 있습니다.

 

 

2층은 농구대가 있는 인테리어였고 2층은 스피커가 있는 인테리어 였어요.

독특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 마음에 들었어요.

손님이 많아서 2층은 못 찍었어요.

 

 

그리고 에그드랍 매장에도 방문했는데 그 이야기는 다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도착해서 포장을 열고 사진 찰칵

사이다제로2개 선택한다는 걸 한 개만 선택해서 콜라가 나왔다는 건 안비밀입니다.

음료는 캔 콜라 캔콜라 제로 캔 사이다 캔 사이다 제로가 있는데 포장할 때는 캔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포장지에 메가 바이트라고 써져 있는 센스 마음에 들어요.

 

 

그린샐러드는 양상추 적양배추 조금 방울토마토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이탈리안 드레싱 소스가 따라왔습니다. 일회용 포크도 주시네요.

안에 양상추가 가득하고 양도 많았어요. 감자튀김 안 드시고 샐러드로 추가요금내고 변경해도 좋은 것 같아요.

 

 

메가바이트 버거는 소고기 패티 해쉬브라운 양상추로 구성되어 있어요.

소고기 패티도 크기고 해쉬브라운도 커서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양상추가 조금 적었어요. 더 넣어주셔서 좋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조금 퍽퍽한 느낌이 들었어요. 소스를 좀 더 넣어도 좋았겠어요.

 

728x90

 

이미 햄버거 안에 해쉬브라운이 있어서 감자튀김은 샐러드로 교환했어요.

해쉬브라운이 들어가는 버거는 감자튀김 말고 다른 사이드 메뉴를 선택하는 것은 더 좋은 것 같아요.

해쉬브라운에 케찹을 뿌린 것 같은데 더 뿌려주세요.

소스가 좀 부족하고 양상추 적은 것 빼고는 빵도 부드러웠고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또 사먹어도 좋을 정도였습니다.

 

Tday 할인 이벤트가 생기면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1+1 느낌이라서 싸게 먹을 수 있어요.

노브랜드 버거는 오늘 먹은 메가바이트 버거랑 처음에 먹었던 시그니처버거 중에 저는 시그니처 버거가 조금 더 맛있었어요. 하지만 메가바이트 버거도 맛있었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버거를 먹어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