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아메리칸 햄치즈 샌드위치 티데이 할인 메뉴 후기

2024. 2. 9. 11:00정보 공유/음식 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달토끼입니다.

오늘은 T day 할인 이벤트인 에그드랍 토스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Tday 할인 이벤트를 맞이해서 노브랜드 버거를 구매하고 에그드랍 매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에그드랍은 제가 처음 먹어봐서 매장이 어디에 있는지 우선 인터넷으로 찾아서 서면에 있다는 걸 보고 노브랜드 버거랑 같이 구매하기로 했어요.

 

에그드랍 매장은 부산 서면 롯데 후문점을 선택했습니다.
매장 주소는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 66번길 12 1층
영업시간은 08:00 ~ 22:00

 

오전 8시에 문을 여는데 휴일인 경우도 있으니 미리 영업을 하는지 인터넷으로 확인을 하시고 찾아가세요.

 

롯데 후문으로 쭉 올라가니 끝 부분에 매장이 있었어요.

작아서 잘 못보고 지나갈 정도였어요.

매장 자체 크기가 작았는데 테이블도 있고 1인 테이블이 몇 개있었어요.

근데 주방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손님이 많으면 매장안으로 줄을 서야하는데 그럼 매장이 너무 혼잡스러웠어요.

Tday 할인 행사로 매장에 손님이 많았어요.

 

 

에그드랍 할인 정보는 2월 5일(월) ~ 2월 9일(금)까지 에그드랍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 4900원 짜리를 2500에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쿠폰은 키오스크에서만 사용이 가능해서 본인이 직접 키오스크에 입력하셔야 합니다.

키오스크 사용 방법은

키오스크 화면 order 선택 [Tday]아메리칸 햄치즈 샌드위치(2500)원 메뉴 선택 결제하기 선택 기프티콘 선택 T day 쿠폰 바코드 스캔 할인 금액 확인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에그드랍 부산 서면 롯데 후문점의 키오스크는 T day 쿠폰 바코드 스캔이 안 되는 키오스크라서 직접 바코드 번호를 하나씩 입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매장에서 먹으면 2500원인데 포장을 하면 포장비 100원이 붙어서 2600원이 결제 됩니다.

4개까지 한번만 100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Tday 바코드는 한 개만 구매가능해서 한명이 4개를 구매할 때는 각 1번씩 다 입력하고 하나는 포장을 눌러 2600원 결제하고 3개 남은 거는 매장을 선택해서 2500원씩 결제하면 됩니다.

 

매장에서는 토스트 모형이 진열되어 있는데 잘 만들었어요.

줄 쓴다고 사진만 금방 찍었어요.

 

 

메뉴판은 벽에 붙여져 있는데 종류가 많네요

외국인 손님들도 많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영어메뉴판도 있어요.

 

 

한국어 메뉴판은 에그드랍 토스트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는데 종류가 많네요.

샐러드도 있고 추가메뉴 빵 변경도 가능하고 음료도 있어요.

 

 

Tday 할인 이벤트 날이라서 바코드가지고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줄을 길게 서야했어요.

주방안에서 많이 만들어 놓아서 그런지 키오스크에서 입력하지 마자 개수만 물어보시고 토스트를 바로 주셨어요.

 

728x90

 

포장은 별로 마음에 안 들었어요. 이삭토스트처럼 포장지로 토스트를 다 감아주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토스트 옆면은 그냥 그대로 다 보이고 종이봉투에 담아주셔 안 좋았아요.

 

포장으로 앞뒤로 있는 거름종이를 떼고 보니 진짜 먹음직스러웠어요.

에그드랍 아메리칸 햄치즈 샌드위치입니다.

 

 

치즈가 흘러내리고 계란도 많아서 진짜 맛있어보였어요.

에그드랍 샌드위치가 맛있다고 해서 정말 기대하면서 먹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짜요. 아메리칸 햄치즈 샌드위치만 그런가 햄은 원래 짠 맛인데 계란도 좀 짜요. 소스까지 있으니까 아래부분에는 내용물이 없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짜다는 느낌이 강해서 아메리칸 햄치즈 샌드위치는 안 사먹을 것 같고 다른 에그드랍 메뉴를 다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런데 계란은 진짜 보들보들해요. 먹을 때 진짜 부드럽다는 것이 느껴졌어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