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스타에서 한층 성장해서 돌아온 배우 안은진

2024. 3. 4. 19:24정보 공유/예능 리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유퀴즈 222회 눈에 별빛 심은 듯 반짝거리는 배우 안은진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한예종 연기과 졸업

연극 및 뮤지컬로 다져진 연기력과 함께 <슬의생> 추민하 선생으로 라이징 스타 등극!

그리고 3년 뒤 조선 최고의 여인 길채로 별빛 심은 눈으로 한층 성장해서 돌아온 배우 안은진

 

▶ 세 번째 유퀴저 : 배우 안은진

 

※ <연인> 종영 소감?

1년 동안 전국을 다니면서 이렇게 아름다운 한옥에서 촬영했는데 아무도 다치지 않고 무사히 끝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연인>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연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 사계절을 공들여 찍은 작품이라고?

정말 추울 때 눈 덮인 설산을 시작으로 1년 사계절 촬영으로 전국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던 <연인>

 

※ 1년의 촬영이 끝난 후?

진짜 잠을 너무 많이 잤고요 계속!!

계속 잠이 들어요. TV 보다가 나도 모르게 자고

 

※ 초반에는 역할에 대한 부담이 있지 않았는지?

가장 힘들었던 때가 언제인가 생각해보면 전체 대본 리딩했을 때! 제일 힘든 것 같아요.

 

반응형

 

남궁민 선배님도 처음 뵙고 다른 선배님들도 다 처음 봬서!

안녕하세요인사드리고 조용히 조심히 눈치 엄청 보면서 앉았는데

조근조근 얘기했던 다른 드라마 때와 달리 옆에서 계속 전하!!” 이렇게 막 하니까 부담감이!

선배님 그렇게 하시는구나 그러면 나는 어떻게 해야 되지? 나도 크게 해야 하나?’

 

※ 대본 리딩은 몇 시간 정도 해요?

4개 정도 읽어요. 그러면 5시간 정도!

그러고 회식까지 있어요. 처음 만나는 분들과!!

 

728x90

 

※ 장현 도령 낭궁민 자기님과의 호흡은 어땠는지?

처음에는 쉽게 다가가기가 후배 입자에서는 조금 어렵더라고요.

근데 이제 시간이 지날수록 선배님 공략법을 알아가지고 솔직하면 돼요

선배님의 모든 말과 표현은 작품이 잘 되기 위함이므로 내가 잘못한 건가?’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 나중에는 친해져서 그렇게 얘기하셔서 아까 정말 서운했어요.”하면 그랬니? 미안해라고 해주시고 친해지기 전에는 의도를 오해하고 혼자 서운해 했어요.

지금은 ! 선배님 그게 맞는 것 같아요. 근데 아까 그렇게 얘기하신 건 전 소심해서 서운해요

 

 

※ <연인> 길채역에 미스캐스팅 논란이 많았는데?

<연인> 시작 전에 <나쁜 엄마> 끝날 때쯤에 되게 아팠어요. 몸이.. 그래서 한 달 정도 쉬었어요. 촬영을 못할 정도로 아파서.. 그런 상황에서 <연인>을 준비하느라 부담감이 더욱 컸어요.

그래서 그 대본 리딩을 하고 집에 와서 샤워를 하는데 그땐 정말 도망가고 싶은 거예요.

내가 이걸 감당할 수 있을까?” 긴 호흡의 사극도 처음이고 그래도 끝나면 크게 성장해 있을 것 같다. 라는 생각은 했는데 결국 시간은 흐르고 끝나서 너무 많은 걸 배웠어요.

시간은 흐른다, 힘든 건 지나간다. 너무 걱정했던 거 다 끝난다.! 그러니까 너무 불안해 하지 말자.”

 

 

※ 종영하면 하고 싶었던 일?

일단 잠을 많이 자고 싶었는데 그거는 많이 해결됐고 여행도 가려고 하고 있고

 

※ 은진의 2024년 목표?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재미있고 건강하게 살기

내념 이맘때쯤 아! 시간 참 빨라~ 하고 있을 테니 그 과정이 더 재밌고 건강하면 좋겠죠?

 

 

[유퀴즈 문제3]

이것은 사람들 사이에 맺어지는 관계를 뜻하는 말입니다. 불교에서 석가모니는 ‘모든 것은 이것이 합해져 생겨나고 이것이 흩어지면 사라진다’라는 말을 남겼다고 하는데요. 작가 피천득의 수필 제목이기도 한 이것은 무엇일까요?

 

[정답] 인연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