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후 첫 예능 나들이 하는 배우 장나라

2024. 3. 20. 18:30정보 공유/예능 리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유퀴즈 225회 배우 장나라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수많은 대표곡으로 가요계를 휩쓸고

시트콤 연기로 시작해 정극까지 섭렵한

배우 장나라

 

▶ 세 번째 유퀴저 : 장나라

 

※ 고민을 함께할 수 있는 평생의 반려자가 생기지 않았습니까?

늘 얘기를 나누기는 해요

제가 자신감을 잃었을 때나 이렇게 불안해 할 때나 좀 더 평정심을 찾게 많이 도와줘요. 장난치면서

 

※ 첫 만남이 대본 리딩 현장이었나요?

. 저희가 첫 리딩 때 파주에서 12일로 레크레이션과 함께 첫 리딩을 했어요.

감독님이 대게 적극적이셨고 악수게임도 하고 퀴즈 게임하고 리딩 4개를 읽고 신랑이 앞에 앉아있는데 눈이 원래 큰 사람이 더 크게 뜨고 있는거예요.

눈을 마주치고 이야기하는 게 약간 부담스럽더라고요.

첫인상은 쪼금 어려웠어요. 그날은 그렇게 지나고 촬영 때에 너무 애티튜드가 좋은 거예요.

배우들 리허설을 지켜보는 자세도 그렇고 언제든지 촬영 현장을 원활하게 돌아가게 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계속 뛰더라고요.

, 정말 일을 잘하네?’라고 생각을 했는데 어느 날 남편과 메인감독님과 얘기하는 걸 보고 있는데 씩 웃는 거예요.

안 웃을 때는 약간 매서워 보이기도 해요. 웃으니까 하회탈처럼 웃는 거예요.

악의가 없는 얼굴이다. 그날 약간 제 마음속에 들어왔던 것 같아요.

 

 

※ 결정적으로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촬영이 끝날 때까지 사적인 대화를 나눈 적은 없었는데 연락할 핑곗거리가 없나 고심하다가 끝나고 쉴 때 사진들을 쭉 정리하고 있었어요. 저희 회사에서 찍은 사진에 조그맣게 나와 있는 거예요. “이거다하고 사진을 보냈어요. “사진에 나오셨어요.“라고 ㅎㅎ 안부를 물었는데 사진 고맙다고 잘지냈냐고 안부를 물어와서 공통분모를 찾아내려고 엄청 애를 썼어요.

 

※ 2000년 ~ 2002년 방송한 <뉴 논스톱>

원래는 음악 방송에서 순위 소개하는 VJ 출신이었다고?

음악캠프 VJ

<뉴 논스톱>으로 일약 스타덤

장나라 양동근 커플 시청률 최고조..

2002년에는 <명랑소녀 성공기>로 전성기로 첫 정극 연기에 성공하며 장나라의 성공기가 시작된다.

드라마가 대박나면서 장나라의 시대가 시작된다

연기, 예능, 광고 모두 섭렵

 

※ 그때 당시 인기 예능 섭력하고 광고란 광고는 다 휩쓸 정도로 대단했던 인기

근데 실제 저는 그렇게 많이 우와하고 와 닿지는 않았던 게 이 당시에는 제가 너무 피곤했어요. 실제로 감독님들에게 혼났어요. 왜 맨날 힘없이 있냐고

사실은 정말 몸에 기운이 없어서

 

반응형

 

※ 제일 바빴을 때 하루 스케줄이?

그 하루의 기준이 아침부터 저녁이 아니었어요.

그냥 계속 이어졌어요. 며칠씩 계속 밤을 세니까 몸이 너무 안 좋아지더라고요.

 

사람이 잠을 너무 많이 못 자게 되면 저는 술을 안 마시는데 당시에 21살짜리 여자애가 간이 다 상했었어요. 간장약을 6개월 먹었어요. 위궤양이 생겨서 위장약도 몇 달 먹고 그 다음은 장 천공으로 장에 구멍이 뚫리고 이런 상태였어요.

서서 머리를 감다가 갑자기 블랙아웃이 오는 거예요.

머리를 감는 것까진 기억이 나는데 그 다음엔 내가 손 냄새를 맡고 서 있어요 다 감고

근데 그 중간 기억이 싹둑 사라져 있는거예요.

그런데 지금 생각해 보면 참 잘 지나왔다.” 생각도 들고 후회 없이 화르륵 태웠다.”

 

사실 이때가 육체적으로 힘들고 그래서 기억도 잘 안 나고 실제로 정말 기억이 안 날 때도 있고 근데 어찌되었든 너무너무 감사한 일이어서 이때를 기반 삼아 지금껏 올 수 있던 것이기에 돌이켜보면 몸은 힘들었지만 정말 감사했던 시절입니다.

 

※ <나라짱닷컴>을 대표해서 질문

Q. 나라 언니는 나이 안 먹고 왜 우리만 나이 먹나요? 나라 언니만의 동안 비결 좀 알려주세요.

 

 

나이는 정말 이렇게 맞아요

동안이라는 말을 많이 써주시는데 가끔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하는 게

딱히 저를 쓸 때 써주실 게 없기는 해요.

그래서 좋은 의미로 많이 써주시는 것 같아요.

내가 봐도 지치고 힘들고 유난히 더 들어 보이는 날이 있잖아요.

그런 날은 좀 죄송하더라고요. 마음에 잘못한 것 같은 기분이 살짝 들 때가 있어요.

제가 피부가 얇아서 아주 그냥 훅훅 앞서가더라고요.

 

비법기초 화장품을 신경 쓰고

비법영양제를 진짜 좋아해요

집에 가는 데마다 곳곳에 딱 배치해놓고 따박따박 먹을 때 희열을 느껴요.

 

728x90

 

※ 연기, 예능, 노래 각 분야의 정상을 차지한 나라

그때로 돌아가면 하고 싶은 게 있는지?

시간을 돌린다 이런 얘기 많이 하시잖아요.

저는 돌아가고 싶지는 않아요.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은 늘 다했던 것 같아요.

다시 돌아가고 싶진 않고 제가 데뷔하고 나서 귀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그때 연기를 시작하면서 딱 두 작품 만에 쟤는 귀여운 거 말고는 아무것도 못할 거야이런 칼럼을 쓰는 분들이 계셨어요 어렸을 때는 그게 저를 더 파이팅 넘치게 만들었어요.

두고봐라하고 넘겼는데 요즘에는 연기를 할 때 헤엄을 쳐서 나가려고 하면 저 위에 빛이 있어요. 그래서 헤엄치면 나갈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무리 헤엄을 쳐도 물속에 잠겨 있는 느낌.

 

 

아무리 최선을 다해도 스스로 느껴지는 한계가 보였어요.

그러면서 막 원망을 했어요.

재능을 주실 거면 왕창 쓰셔서 누가 봐도 잘하는 재능을 주셨으면 좋았을 텐데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근데 이 재능마저 없었으면 여기까지 올 엄두도 못 내잖아요.

어휴 내가 그걸 가지고 그랬던 거야 어우 감사합니다.” 그랬어요.

 

 

[유퀴즈 문제3]

이것은 조개를 뜻하는 한자어에서 유래된 말로 아주 진귀하고 소중한 물건을 뜻합니다. 중국 남부에서는 17세기 말까지도 조개가 화폐 대신 쓰일 만큼 귀하게 여겼다고 하는데요. 오늘날 꼭 필요한 사람을 비유하기도 하는 이것은 무엇일까요?

 

[정답] 보배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